본문 바로가기

Mobile Phone

Galaxy Note3 MagMa-NX UX8.5 설치 후기

안녕하세요.

Power Plant라고 합니다.


♣ 먼저 이렇게 훌륭한 롬을 만들어 주신 NXTeam 제작자(PatrickH, gugu0das, Alt And F4)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.


♣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차원에서 사용후기를 꼭 작성해야 할 것 같아 많이 미흡하지만 작성해 봅니다.

부족하더라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♣ 꼭 사용후기라는것 보다는 설치후기가 지금은 더 맞는 표현인 것 같아 제목을 설치후기라 적었습니다.

 

[ 사용환경 ]

1. 디바이스 :Note3 (SKT)

2. 커스텀롬 : MagMa_NX_UX8_S8.5R2_Develoid.zip

3. 커널 :[LD] - Default

4. 리커버리 : Philz리커버리(hltekor-cwm-recovery-6.0.5.0-kk(0730).tar)

 

[ 설치과정 ]

※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해 사전에 Data는 반드시 백업해 놓습니다.

※ 외장 SD카드에 커스텀롬 파일을 저장해 놓습니다.


1.  먼저 현재 사용중인핸드폰의 설정의 백업 및 초기화로 들어가서 디바이스 초기화를진행합니다.



 

2. 리커버리 모드로 진입(볼륨상++전원)하여 Full Wipe을 진행합니다.


(참고로 저는 Format,Wipe라고 되어 있는 부분은 모두 진행합니다.


, 외장 SD카드를제외하고 완전한 초기화를 진행한다는 의미입니다)


(굳이 이렇게 까지 하고 있는 이유는, 제작진에서 정말 힘들게 롬제작을 하고 또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테스트를 거친 후 이상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올려 주시는데,


질문들의 대략 50% 정도는 제작진 답변이 Full Wipe하라는 답변입니다.


정말 제가 다 화가 납니다.


설치 방법을 정독해 보시면 분명히 Full Wipe 후설치를 진행하라고 설명이 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 과정을 지나치고 설치를 합니다.


그러다 보니, 많은 오류가 생기고 또 그것에 대한답변은 Full Wipe 후 다시 설치하라는 답변입니다.


이 글을 끝까지 보시면 알겠지만 이렇게 설치를 하면 이미 기 공지된 오류를 제외하고는 오류가생기지 않습니다(물론 제작진께서도 발견하지 못한 것들은 예외입니다)


심지어는 상단바를 내리면 나타나는 설정 아이콘도 저는 문제 없이 잘 됩니다)

각설하고 다음 과정으로 진행합니다.

 


 

3. 아로마 설치를 진행합니다.

시스템 폴더의 용량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제가 선택한 부분은 참고하시기바랍니다.




4. 약 15~ 20분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반가운 화면이 나타납니다.

시작을 터치하여 계속 진행합니다.


 



5. 사용자 라이선스동의서 화면에서 반드시 진단정보체크박스에 사진처럼 체크해제를 해 주세요.




6. 이후의 설정과정은문제 없으리라 봅니다.


7. 마지막으로 설치와설정을 마치고 작동되는 상태 동영상 파일 첨부합니다.




 

※ 그리고 다시 한번 NXTeam 제작진 여러분께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.


※ 잘 사용하겠습니다.


 


※ 별 내용은 없으나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


'Mobile Pho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Review] Samsung Galaxy Note8 Review - 1  (0) 2017.09.30
루팅 후 금융앱 사용 후기  (0) 2017.05.28
Magisk v12.0 사용하기  (0) 2017.05.28